광주과학기술원(GIST)은 GIST 기술경영아카데미(GTMBA) 총동문회(회장 김윤섭·한영피앤에스 대표)와 GTMBA 총동문골프동호회(회장 박정순·동양금속 대표)가 각각 500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GTMBA 총동문회와 GTMBA 총동문골프동호회는 각각 1일 '총동문 한마음 체육대회'와 지난달 19일 '동호회장배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GIST의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김윤섭 GTMBA 7대 총동문회장은 “이번 기금이 학생들의 학업 및 연구 활동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GTMBA 원우들은 GIST의 동문으로서 학교의 미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GIST가 혁신적인 연구와 교육을 통해 세계적인 명문으로 더욱 성장해 나가기를 바라며, 그 여정에 GTMBA 동문들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순 GTMBA 총동문 골프동호회장은 “GTMBA 과정은 우리 원우들에게 다양한 지식뿐만 아니라 소중한 인연과 경험을 선사해 주었다”며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준 GIST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기부금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GIST와 동문들 간의 더욱 굳건한 유대와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
-
김한식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