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굳닷컴'서 할인 프로모션 '굳데이' 진행

신세계까사는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까사미아와 굳닷컴 입점 브랜드 전체가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굳데이'를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까사미아와 굳닷컴 입점 브랜드 전체가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굳데이'를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까사미아와 굳닷컴 입점 브랜드 전체가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굳데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다운로드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3종 '굳프라이스 쿠폰팩'을 제공한다. 쿠폰팩은 입점 브랜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2%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2종과 까사미아, 라메종, 디자이너스 컬렉션 등 까사미아 제품을(일부 품목 제외) 금액에 상관없이 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1종으로 구성됐다.

매일 자정에는 선착순으로 굳닷컴 회원과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에게 굳닷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2000점도 증정한다. 굳닷컴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굳페이'로 150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와 동시에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굳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거실, 침실 등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베이 소파 사이드 테이블' 등 인기 가구부터 삼성전자, 미로, 샤크닌자 등의 가전까지 총 100종의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 전반에 걸쳐 초특가 상품도 제안한다. 가구부터 생활용품, 주방용품, 데코 아이템과 패브릭, 가전 등 까사미아와 굳닷컴 입점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오직 '굳데이'에서만 선보이는 역대급 혜택으로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에 변화가 필요한 순간마다 트렌디한 제품과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