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인, 데스커와 손잡고 사업자 고객 대상 혜택 제공

모인
모인

모인(대표 서일석)은 가구브랜드 데스커와 함께 제휴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모인 사업자 고객과 데스커 사업자 고객 '비즈데스커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인 사업자 고객은 비즈데스커스 가입 시 전원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0팀에게는 양양 워케이션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워케이션 할인 신청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모인 사업자 고객 중 사연 모집 이벤트에 참가하면 1팀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 워케이션 체험권도 증정한다. 모인 사업자 송금 후기와 워케이션 이벤트 홍보, 가고 싶은 이유를 적어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업로드 후 설문폼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오는 7일까지이며 체험권은 7월 7일부터 7월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인과 모인 비즈플러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비즈데스커스 고객을 위한 모인 혜택도 제공한다. 비즈데스커스 가입 후 모인 해외송금 첫 송금 시 해외 송금 수수료 5000원 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모인 비즈플러스 첫 송금 시 신세계 상품권 5만 원을 지급받는다.

서일석 모인 대표는 “데스커와 제휴 프로모션으로 사업자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더 높은 퀄리티 해외송금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