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업센터 관악, '2024년 기술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기술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사진=서울창업센터 관악
'기술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사진=서울창업센터 관악

서울창업센터 관악이 주관하는 '기술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오는 5일부터 2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소재지가 서울시인 예비창업자 또는 업력 3년 이내 창업기업, 일반인, 학생 등이 지원 가능하며, 응모 분야는 ICT(정보통신), 융·복합기술, AI/빅데이터 등 기술 기반의 혁신 창업 아이디어다.

최종 참여자 중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통해 총 10개 팀을 선발하고, 서울시가 강조하는 약자동행 기술 서비스와 사회적 기업은 서류심사 시 가점이 부여된다.

대상 1팀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 1팀 상금 150만원, 우수상 4팀 각 상금 100만원, 장려상 4팀 각 상금 50만원을 수여하고, 후속지원으로 기술 멘토링, 홍보비, 회사설립비, 회사이전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업화 지원금과 대상/최우수상 2팀은 서울창업센터 관악 창업공간 입주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경진대회 상세 내용은 K-스타트업,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창업센터 관악 플랫폼(스타트업플러스)'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