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키' 노정의, '설렘 이채민 vs 애틋 김재원' 비주얼케미 발산…미공개스틸 공개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가 이채민-김재원 사이 감정대비의 노정의를 비롯한 '하이라키' 5인방의 새로운 비주얼컷들 공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새롭게 집중시키고 있다.

12일 넷플릭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신규 오리지널 '하이라키' 미공개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공개된 스틸컷은 노정의, 이채민, 김재원, 지혜원, 이원정 등 '하이라키즈' 5인의 첫 감정호흡에 얽힌 비주얼 케미들이 묘사돼있다.

애틋할 정도로 깊은 교감 속 소용돌이에 휩쓸린 정재이-김리안 케미의 노정의-김재원은 물론, '그네' 신을 중심으로 거침없으면서도 여린 하이틴 감성을 뽐내는 정재이-강하를 연기하는 노정의-이채민의 비주얼케미가 눈길을 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또한 질투에 잠시 흔들리기도 했지만, 우정을 복원한 정재이와 윤헤라(지혜원 분)의 러블리한 분위기 또한 돋보인다.

이는 비밀을 품고 입성한 전학생 강하(이채민 분)를 기준으로 펼쳐지는 위태로운 균열과 관계변환, 예측불가의 삼각로맨스 등 '하이라키'의 매력포인트에 집중한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준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글로벌 매체들은 '하이라키'에 대해 “전체 시리즈가 모든 캐릭터의 아우라와 패션에 얼마나 많은 주의를 기울였는지 정말 인상적이다. 촬영 기법 또한 배우들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서, 보는내내 모든 것이 눈을 즐겁게 했다”(필리핀 Cosmopolitan PH), “〈하이라키〉는 전 주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시리즈 중 하나가 되었다. 이 K드라마는 매력적인 줄거리와 깊이 있는 캐릭터들로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았다”(페루 La republica)라고 평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한편 '하이라키'는 완벽하게 설계된 삶이지만 남모를 상처와 결핍을 가진 미숙한 청춘들. 사랑, 우정, 복수, 연민으로 얽힌 이들의 성장을 그린 넷플릭스 판 하이틴 스캔들로, 최근 공개 이후 넷플릭스 TOP 10 비영어 TV 부문 2위 등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