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아이티솔루션은 이파 필라테스 강남구청점에 XR 티온케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파 필라테스센터에 설치된 XR 티온케어는 필라테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AI 체형 및 체력 측정을 통한 평가와 함께 체력과 체형 향상도에 대한 결과 제공 서비스 및 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스페셜 필라테스 프로그램 제공이 가능해졌다.
XR 티온케어는 어드벤처, 피트니스, 메디테이션 콘테츠와 함께 디지털 필라테스 콘텐츠가 추가되어 강사 없이도 AI 강사가 지도하는 운동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어 고객의 필라테스에 대한 흥미와 만족도를 높일수 있다.
XR 티온케어와 함께 제공되는 이파 필라테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파를 이용하는 고객의 온·오프라인(O2O) 서비스를 연결할 수 있다. 필라테스 센터를 이용하지 않는 일상에서도 개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필라테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과학적이고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이찬우 이파 필라테스 대표는 “이파 필라테스 센터 내 XR 티온케어 설치를 24년 확대 설치해 더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디지털 필라테스를 즐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최봉두 휴먼아이티솔루션 대표는 “필라테스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에게 디지털 필라테스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으로 이파 필라테스와 함께 디지털 필라테스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
임중권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