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Gist와 만났다…설렘 가득 新 OST

사진=데이토나엔터테인먼트
사진=데이토나엔터테인먼트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가 '로코 OST 맛집'다운 곡을 선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제작 CJ ENM·스토리피닉스·키이스트, 제공 티빙(TVING))는 15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Gist의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겠어'를 발매한다.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겠어'는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사랑을 시작할 때 점차 상대방의 매력에 빠져드는 과정을 따뜻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이 곡의 가창은 '고등래퍼3' 출신의 '대세 아티스트' Gist가 맡아 듣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남친 보이스'를 담았다. Gist는 산뜻하고도 감미로운 목소리는 설렘의 감정선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어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의 사랑이 깊어지는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한다.

앞서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Kei (케이)의 '스며드는 중', SOOVI(수비)의 '비비디 바비디 부' 등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OST를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로코 OST 맛집'답게 달달한 감성을 담은 새 OST 역시 기대를 모은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 신재림(표예진 분)이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 문차민(이준영 분)을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다. 이에 첫 OST '스며드는 중'은 동화 같은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층 극대화시킨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OST Part 3 Gist의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겠어'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