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 1만좌 앵콜 판매

케이뱅크
케이뱅크

케이뱅크(행장 최우형)가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 앵콜 판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 달 30일 2만좌 한정으로 판매를 시작해 6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1차 가입자를 분석한 결과 총 가입자 70%이상을 30대~40대가 차지했다.

앵콜 이벤트는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챌린지박스)를 선착순 1만좌까지 한정으로 가입할 수 있다. 목표 기간은 30일로 고정이며, 모으는 금액은 매주 별 5만원에서 100만원까지(총 목표금액 최대 500만원)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케이뱅크 챌린지박스는 최대 연 4%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자동 돈 모으기' 서비스다. 목표 금액 설정 시 매주 모아야 할 금액이 자동 계산된다. 기본 금리 연 1.5%에 목표일까지 성공을 완료하면 우대금리 2.5%가 적용된다.

1차와 마찬가지로 챌린지박스 도전에 성공한 고객 전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챌린지박스 성공일에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캐시백 스페셜 쿠폰을 발급한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스페셜 쿠폰이 적용돼 10만원이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된다.

스페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결제 품목 제한 없이 할인 가능하다. 단,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입점된 삼성스토어 매장은 제외다. 선착순 1만명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가입 당일 제공한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