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사장님 카드' 출시…개인사업자 특화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은 개인사업자를 위해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사장님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개인사업자 특화 카드로 사업 경비와 일상 영역까지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보안·용역(경비)서비스 △문구 업종 △사무용 기기판매(수리)업종 △정수기 대금(코웨이, SK매직, 청호나이스)을 사장님 카드로 자동납부 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10%, 최대 2만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또 온라인 광고비(네이버·배달의 민족)와 쿠팡·마켓컬리·네이버쇼핑·11번가에서 물품을 구입시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5%, 최대 1만5000점을 포인트로 돌려준다.

아울러 음식점, 커피 업종, 주유충전, 편의점 등 일상 영역 혜택도 제공한다. 사장님 특화 서비스로 스피드메이트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해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시 연간 1회 2만원(수입차의 경우 30%) 할인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올해 9월부터 연말까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1인, 연간 2회 국내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 및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사장님카드는 K-사장님을 위한 필수적인 혜택을 꼼꼼하게 담아 출시한 개인사업자 사장님 특화 카드 상품”이라며 “사장님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카드 상품 혜택은 물론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했으니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