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밀레골프' 썸머 하프팬츠 3종 신상품 론칭

홈앤쇼핑은 프랑스 감성 특유의 감각적인 골프웨어, '밀레골프' 썸머 하프팬츠 3종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밀레골프 썸머 하프팬츠. [자료:홈앤쇼핑]
밀레골프 썸머 하프팬츠. [자료:홈앤쇼핑]

이번에 선보이는 밀레골프 3종은 인체공학적인 3D 절개선을 적용해 골프 동작 시 움직임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기존 골프웨어와 차별화된 밀레만의 골프라인이다.

더운 여름철에 활동성이 뛰어나고 시원한 본 제품은 골프를 칠 때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멋스러운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이번 제품은 발수, 내장밴드, 4way스트레치, UV 차단, 3D 입체패턴, 활동성, 포켓, 비침방지, 메쉬 주머니, 기계 세탁 등 10가지 장점을 갖추고 있다. 폴리스판 우븐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가벼우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UV 차단 기능성으로 야외 활동시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 4방향 신축성으로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21일 밤 22시 45분 특별 생방송에서는 여성용으로는 블랙·네이비·베이지 카키 3종, 남성용으로는 블랙·네이비·다크그레이 3종으로 구성됐다. 방송 중 구매 시 특별한 가격 혜택과 포토상품평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하며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밀레골프 하프팬츠 3종이 홈앤쇼핑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