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당제로 브랜드 '제로윗' 공개…아이스크림 4종 출시

제로윗 아이스크림. 사진=펄세스
제로윗 아이스크림. 사진=펄세스

펄세스가 당제로 식품 통합브랜드 '제로윗'을 공개했다. 제로윗의 첫 상품으로 제로윗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한다.

제로윗은 천연 대체당인 스테비아로 단맛을 살려 건강한 단맛을 선사한다는 목표로 만든 제로당 식품 브랜드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바와 컵 형태로 바닐라와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바의 경우 바닐라와 초콜릿 모두 초코렛 코팅을 감쌌지만 당이 제로이며, 아이스크림 특유의 쫀득함과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렸다. 칼로리는 일반 아이스크림의 절반 수준인 80~165kcal다.

펄세스는 배우 소유진을 제로윗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소유진 배우는 제로윗 브랜드 광고를 통해 당섭취의 위험을 알리면서 제로윗의 건강한 단맛을 통해 부모에게 안심과 신뢰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제로윗 아이스크림. 사진=펄세스
제로윗 아이스크림. 사진=펄세스

펄세스 제로윗 아이스크림은 펄세스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 홈쇼핑 홈앤쇼핑을 통한 판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구매 채널을 늘릴 계획이다.

제로윗 제품은 스테비아 커피믹스와 아이스크림에 이어 디저트류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고, 단 음식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식품에 대한 오래된 고정관념을 깨고 건강한 단맛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이 제로윗으로 이어졌다”며 “스테비아 커피믹스에 이어 또 하나의 인기 제품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