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FOREVER' 비주얼컷 첫 공개…'패셔너블 서머 베몬' 예고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베이비몬스터가 화려한 도시 배경의 비주얼과 함께, 글로벌 대중과의 여름 'FOREVER'를 예고했다.

2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베이비몬스터 신곡 'FOREVER'의 첫 비주얼컷을 공개했다.



'FOREVER' MAGAZINE 2024 July Issue' 타이틀로 공개된 비주얼컷에는 화려한 도시야경을 배경으로 실버 포인트의 블랙 톤 스타일링을 갖춘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도시야경의 불빛과 맞물린 멤버들의 우아한 비주얼 매력은 베이비몬스터 특유의 당당함과 함께, 신곡행보로 펼쳐질 이들의 화려한 무대들을 짐작케 한다.

또한 YG 대표 프로듀서 팀 CHOICE와 함께 래퍼 MASTA WU, 싱어송라이터 BLVSH 등이 의기투합한 신곡의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도 느끼게 한다.

YG 측은 “멤버들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녹아든 YG표 '섬머송'을 준비했다”며 “베이비몬스터의 기존 음악과 차별화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 일정을 진행중인 가운데, 오는 7월1일 새 디지털 싱글 'FOREVER' 발표로 새로운 면모를 선보인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