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JUNNY), '나대신꿈' OST 발표…표예진X이준영 로맨스와 '찰떡 궁합'

사진=모브컴퍼니
사진=모브컴퍼니

주니(JUNNY)가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로 트렌디 매력을 뽐낸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제작 CJ ENM·스토리피닉스·키이스트, 제공 티빙(TVING))는 22일 정오 네 번째 OST JUNNY (주니)의 '별'을 발매한다.

'별'은 점차 고조되는 감정선을 따라 악기 구성이 펼쳐지는 팝 발라드 곡으로, 밤 하늘 떠있는 별에 빗대어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진해지고 깊어지는 신재림(표예진 분)과 문차민(이준영 분)의 로맨스에 어울리는 곡이다.

또 가창을 맡은 주니(JUNNY)의 호소력있는 보컬은 짙은 여운을 자아낸다. 주니(JUNNY)는 현재 힙합, R&B, Soul 씬에서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OST를 탄생시켰다.

최근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신재림과 문차민 사이 서서히 피어오르는 로맨스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로맨스 MZ 로맨틱 코미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주목받는 올라운드 뮤지션으로 거듭난 JUNNY (주니)의 '별'에도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 신재림(표예진 분)이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 문차민(이준영 분)을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OST Part 4 JUNNY (주니)의 '별'은 22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