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몰펀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신상품 몰펀 브라이트와 몰펀 3in1을 선보인다.
영국의 창의블록 몰펀을 국내에 들여와 수많은 유아교육기관의 창의력 교구로 탄탄히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에게 찬사를 받아온 블록, 몰펀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는 주식회사 몰펀이 새로운 라인업인 브라이트와 3in1 제품을 선보인다.
몰펀 브라이트는 몰펀블록의 매력적인 특정 색상들을 골라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가장 선호도가 많은 분홍, 연두, 하늘, 보라, 주황, 남색의 특수 색상 블록들을 각각 묶어, 아이가 선호하는 특정 색상을 구매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 중심의 상품을 선호인다.
몰펀 3in1 제품은 저렴하게 몰펀 블록을 경험해볼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한 박스로 3가지의 모형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번의 신상품인 몰펀 3in1은 공룡들, 동물들, 자동차의 주제에 맞추어 저렴한 금액에 아이들에게 몰펀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고안되었다.
주식회사 몰펀 황준석 대표는 “이번의 몰펀 신상품들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고물가 시대에 아이들의 장난감 가격 또한 부모들에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다며, 몰펀 블록이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신상품들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