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는 '오피스 문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필기구, 메모용품, 사무용품 등 총 17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필기구를 마련했다. 은은하고 차분한 컬러가 돋보이는 '오피스 회전식 금속 링 볼펜'은 회전 링 위아래 몸통을 돌려주면 펜촉이 나오는 디자인이다. 0.7㎜로 선명하고 진한 글씨를 쓸 때 적합하다. 이외에도 '삼각 펜 케이스'·'무선메모지' 등도 준비했다.
사무용품은 세련된 디자인 무드에 맞춰 기획했다. 종이를 재단할 때 책상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도와주는 '커팅 매트'는 각도와 눈금 표시, 작은 사이즈 표기가 되어 있어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미니 스테이플러'는 투명하고 영롱한 디자인으로 심심한 책상 위 포인트가 된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전자기기도 준비했다. '전자식 메모패드앤 계산기'는 최대 12자리까지 숫자 표기가 가능한 계산기와 터치펜이 수납된 메모패드가 폴딩형 디자인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LED 돋보기'는 2.5배율의 돋보기와 LED 라이트를 결합한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문화가 사무실에까지 이어지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디자인 무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상품으로 즐거운 '데스크테리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강성전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