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日 음악방송 접수…본격 ‘열도 공략’ 시동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에이벡스 트랙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에이벡스 트랙스

실력파 루키 트렌드지(TRENDZ)가 열도 접수에 시동을 건다.

트렌드지는 오는 26일 방송되는 일본 지상파 TBS TV ‘PLAYLIST’에서 일본 데뷔 앨범 선공개 수록곡 ‘Season of You’ 무대를 깜짝 공개한다.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은 트렌드지는 오는 7월 31일 첫 미니앨범 ‘REBIRTH’를 발매하며 일본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트렌드지는 본격적인 현지 활동에 앞서 수록곡 ‘Season of You’ 무대를 일본의 인기 프로그램에서 최초 공개하며 분위기 예열에 나선다.

특히 최근 틱톡을 통해 ‘Season of You’ 멜로디와 안무가 일부 선공개된 후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으며, 트렌드지 멤버 리온이 직접 안무 제작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다.

트렌드지가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미디어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만큼, 향후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트렌드지는 오는 7월 3일 수록곡 ‘Season of You’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이어 7월 31일 정식 앨범을 발매하고 ‘REBIRTH’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이어 8월 10일에는 KT 제프 요코하마에서 ‘TRENDZ JAPAN DEBUT SHOWCASE -REBIRTH-‘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또 8월 11일 ‘DREAM CONCERT WORLD IN JAPAN 2024’에 출연하는 등 바쁜 행보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트렌드지는 현재 신곡 ‘GLOW’로 활발한 국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