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클린뷰티는 친환경 상품, 동물보호 비건 상품, 우수한 성분을 가진 뷰티 상품을 통칭하는 말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이소이, 러쉬, 스킨푸드, 비욘드 등 뷰티MD가 엄선한 60여 개 뷰티 브랜드의 클린뷰티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53% 할인과 추가 적립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최근 뷰티 시장에서 탄소 배출량 감축, 물 사용량 감소 등에 중점을 둔 친환경 뷰티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롯데온은 클린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이를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지난 2022년부터 분기마다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클린뷰티' 관련 상품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클린뷰티 트렌드 확산을 위해 '클린뷰티 기획전'을 진행하고 관련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 비건 클렌징, 스킨케어, 선케어 등 클린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53%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헀다.
대표 상품으로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아이소이'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최대 53% 할인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엘포인트 4000점 추가 적립 등 상반기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플라스틱 포장재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상품 '러쉬 샴푸 바'는 종류에 따라 1만9000원대부터 판매한다.
박정연 롯데온 뷰티상품기획자(MD)는 “친환경 성분과 용기 등 관련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다양한 상품 경험하고 클린뷰티 확산에 동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
민경하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