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는 7월 2일(화)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기업형 SaaS가 제조 기업의 구매·설비·품질 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솔루션 역량을 축적한 LG CNS의 업무·기술 전문가 그룹인 'SINGLEX BPI(Business Process Innovation)'의 구매·설비·R&D/품질 분야 전문가들이 제조 기업을 대상으로 LG가 각 업무 분야의 DX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SaaS로 전환한 노하우와 전기/전자/화학/배터리 등 다양한 제조 산업에서 구매·생산·R&D·품질 업무를 혁신한 실제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SINGLEX(싱글렉스)는 기업에 필요한 모든 비즈니스 영역을 제공하는SaaS 플랫폼으로 글로벌 솔루션 프로세스와 LG의 DX 역량·노하우가 결합되어 기업의 업무를 개선하고, 구성원들이 보다 가치 있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웨비나를 통해 각 분야별 비즈니스·DX 전문가가 전하는 인사이트를 직접 확인하고 기업 맞춤형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46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