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운영서비스 전문기업 에듀올랩(대표 임종식)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유치원·초등방과후·늘봄학교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제53회 유아교육전에서는 '학교밖은 크레용스쿨'이라는 컨셉으로 매직큐브 큐블로, 플라팜 글자블럭, 메이큐 코딩, 아이키움북 종이접기, 테일봇 코딩, 피아노&바이올린, 키즈맘아트 물감놀이, 조이매스 홈스쿨수학, 팀보로봇 블록, 스콜라스 뜯어만들기, 알버트 코딩, 보드게임, 폴리곤에이드 메타버스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매일 새로워지는 체험강의와 상시로 체험할 수 있는 강의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유교전에 방문하시는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올랩(크레용스쿨)은 교육을 서비스로 누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누구나 어려움없이 교육을 서비스처럼 누리는, 교육의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교육운영서비스 전문회사이다. 블록, 코딩, 메타버스, 웹툰, 쿠킹, 피아노, 진로교육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강의를 '더 재미있는 교육과정을, 더 저렴한 예산으로, 더 간편하게 공급받고, 더 효율적인 교육운영까지' 제공한다는 목표로 여러 기관에서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크레용스쿨 운영사 ㈜에듀올랩은 교육설계, 교육영상제작, 이러닝 강의 설계, 이러닝 솔루션 개발, O2O 강의 서비스 운영까지 토털 교육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올랩 임종식 대표는 “국내 70여개 교육 업체와의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육아지원 역할을 수행하는 비영리 교육장과 함께 육아부담 해소를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