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소프트, '2024년 상반기 파트너 세미나' 개최

와우소프트가 개최한 '2024년 상반기 파트너 세미나'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했다.
와우소프트가 개최한 '2024년 상반기 파트너 세미나'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했다.

정보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와우소프트(대표 배종상)는 최근 '2024년 상반기 파트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와우소프트는 정보보안 솔루션과 서비스의 신속하고 원활한 공급을 위해 권역별 파트너사 관계 강화, 비즈니스 활성화를 목표로 세미나를 열었다.

세미나에는 나도소프트(대표 이정래), 아이비앤아이(대표 윤형미), 하이시큐어(대표 김병하), 한국아이티진흥(대표 문동인), 현준아이티(대표 장정혁) 등 5개 기업이 참여했다. 행사는 △ 2024년 파트너 혜택과 프로모션 △ 영업 현황 및 기술교육 △ 신규 라인업 제품 소개를 주제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보안소프트웨어 시장 동향과 영업 현황을 공유하고, 올해 시행하는 와우소프트의 프로모션 정책에 관심을 보였다. 비가시성(Invisible) 워터마크 기능이 추가된 출력물보안솔루션 'PrintChaser v4.0'과 화면보안솔루션 'ScreenChaser v2.0' 신규 제품 소개와 제품 시연이 이어졌다.

배종상 와우소프트 대표는 “동반 성장을 목표로 앞으로도 주기적인 파트너 세미나를 열어 다양한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고, 든든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이호준 기자 newle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