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7월을 맞이해 '럭키세븐 쇼핑어택' 'TV는 적립을 싣고' 등 다양한 월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월간 프로모션 행사로 '럭키세븐 쇼핑어택'은 7월 내 실결제금액 1만원 이상 모바일 앱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차등 지급하고 총47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4일 발표한다.
또 'TV는 적립을 싣고' 행사는 6월~7월 2달 연속 TV 라이브 상품을 10만원 이상 앱 구매 시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빅 적립데이'는 10일 당일에 행사 기획전의 전시 상품을 모바일 구매 시 추가 10% 적립금 (최대5만원)을 지급하며, 24일 당일에 행사 기획전의 전시 상품을 모바일 구매 시 추가 15% 적립금을 지급한다.
'&클럽 7% 추가적립'행사는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 내 TV상품 모바일 구매 시, 주문금액에 대해 등급별로 &클럽 기본 적립율에 더해 7% 추가적립금(최대5만원)을 지급한다. 기간은 17일부터 22일까지다.
'뷰티플 목요할인' 행사는 패션, 건식, 이미용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일부 TV 상품에 한하여 매주 목요일인 4일, 11일, 18일, 25일에 일자별 카드 청구할인 7%(5만원이상)를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다가오는 7월에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홈앤쇼핑에서 즐겁고 행복한 쇼핑 라이프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