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계열사 비즈플레이가 원더클럽과 공동 주최하는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현장에서 갤러리 호흡과 함께 웹케시의 새 솔루션 AICFO의 론칭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최근 2024 KPGA 투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에서는 뜨거운 코스 경쟁을 지켜보는 갤러리들과 호흡하기 위한 주최후원사들의 부스 프로모션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웹케시 신규 상품인 'AICFO'를 키워드로 코스 곳곳의 프로모션 간판과 부스, SNS 등을 연결하는 배너이벤트를 추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전문적으로 신규 솔루션을 알리는 기업대상 프로모션과 함께 'AI Assistant 서비스 기반 기업자금관리 솔루션'이라는 개념을 대중에게까지 적극적으로 알리는 모습으로, 출시 분위기는 물론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바로서 작용하고 있다.
웹케시 관계자는 “하반기 출시를 앞둔 'AICFO'의 대외인지도를 넓히기 위한 고민을 다각도로 하고 있다”라며 “B2B에서도 다양한 방향에서 필요한 자금 관리 AI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이를 대중적으로 친숙하게 전하기 위한 노력도 계속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웹케시 'AICFO'는 사용자가 자연어로 말하면, 웹케시 전문 분야인 기업 자금 데이터를 정확하고 빠르게 답해주는 AI Assistant 서비스로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