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구형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라인업 강화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클레이 민트'(MH20). 사진=LG전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클레이 민트'(MH20). 사진=LG전자

LG전자가 최근 가구형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이하 LG 힐링미 아르테)'의 신규 컬러를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LG 힐링미 아르테는 LG전자 가구형 안마의자의 대표 라인업으로, 인테리어 효과와 안마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LG 힐링미 아르테의 판매 비중은 출시월인 2023년 8월 대비 올해 6월 기준으로 10%에서 34%로 증가했다.

LG 힐링미 아르테는 곡선형의 라운지체어 디자인과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몸의 굴곡에 밀착되는 S&L 프레임과 넓은 어깨 ·엉덩이 공간으로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준다. 제품에 내장된 안마볼은 상하좌우, 앞뒤 6방향으로 움직이며 손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구현한다. 이외에도 △무선 리모컨, 블루투스 스피커, 온열 시트 등 릴렉스 편의기능 △약 35dB의 저소음 설계 △7가지 맞춤 안마 코스 등을 갖췄다.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클레이 민트'(MH20). 사진=LG전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클레이 민트'(MH20). 사진=LG전자

이번에 새로 나온 '클레이 민트' 제품은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기존의 코지 베이지, 코지 브라운에 이어 추가된 오브제컬렉션 컬러의 제품으로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론칭된 모델이다. 클레이 민트는 미국 팬톤컬러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와 협업해 만든 컬러 중 하나로, 정서적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고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클레이 민트 제품 구매 시 구독 서비스 월 요금이 최대 9개월까지 무료로 적용된다. 지정된 제휴카드를 사용하거나 LG전자의 타가전과 결합해 구매하면 최대 월요금 2.6만원이 할인된다.

'디 아르테 컬렉션(The Arte Collection)' 영상은 LG전자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 기준 누적 조회수 793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LG 힐링미 아르테를 마치 하나의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것처럼 도슨트 컨셉으로 담아냈다.

정광우 LG전자 리빙솔루션마케팅 담당은“향후에도 LG 힐링미 아르테를 통해 고객이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