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계열사 단독 혜택 모은 '월간 롯데' 7월 행사 진행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7일까지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 정기 행사다. 이 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 10개 롯데 계열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온은 7월 여름 휴가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각 계열사 상품을 모았다. 먼저 롯데호텔과 손잡고 지난달 오픈한 'L7 해운대' 객실과 조식, 수영장 등 관련 패키지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과 단독 혜택가로 선보인다.

또한 부산 방문 시 함께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부산' 종일 1인권, '롯데시네마' 부산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선착순으로 특가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휴가 준비를 위한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계열사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여름 방학 간식 준비를 위해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오는 3일까지 롯데 인기 과자와 경품을 담은 '인기스낵 럭키박스'를 선착순 9900원에 판매한다. 4일에는 롯데면세점에서 $5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적립금을 증정한다. 6일에는 롯데렌터카에서 준대형 전기차 24시간 이용권을 9900원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월간 롯데' 행사를 통해 온·오프라인 계열사를 연결하는 대표 온라인몰 역할을 해내고 있다. 지난 6월 행사 기간 각 계열사 온·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 수는 1월 대비 6배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이번 달 '월간 롯데'는 7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계열사 상품들을 모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