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 여행지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트립닷컴은 4일부터 '7.7 슈퍼세일(Super Sale)'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7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와 반짝 특가를 위한 알림 설정은 지금부터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눈여겨볼 딜은 4일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항공권 딜이다. 오후 12시에는 서울-도쿄 왕복 항공권을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후 6시에는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4일 오후 7시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호텔 프로모션 코드를 다운받으면 국내호텔 예약 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4일 오후 7시에는 신라스테이 마포 및 역삼, 5일 오후 7시에는 신라스테이 해운대 및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를 5만원에 예약할 수 있는 플래시딜도 기다리고 있다.
해외여행을 계획한 여행자들을 위한 할인코드도 준비돼 있다. 우선 20만원 이상 국제선 항공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권은 행사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에 발행되며 50만원 이상 항공권에 적용할 수 있는 7만원 할인코드는 4일과 5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배포된다. 5일 저녁 7시에는 베트남과 태국 호텔 숙소에 한해 할인받을 수 있는 2만원 할인코드가 발급되며 5일 오후 3시에는 베트남 빈펄 리조트 테마파크 이용권 1+1 도 진행된다.
푸바오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트립닷컴은 8월 31일까지 청두지역 내 호텔 체크인 시 이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청두 공항에서는 무료 공항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트립닷컴은 8월 31일까지 중국 7개 도시(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청주, 충칭, 시안) 중 한 곳으로 가는 항공권을 트립닷컴에서 예약할 경우, 선착순 무료 공항픽업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페이지는 15일까지 운영한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