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공일오컴퍼니는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베이킹 교육키트 'DIY 케이크 만들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공일오컴퍼니는 경력보유여성과 같은 취업취약계층이 함께 일하며, 일과 가정의 균형을 위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근무하는 사회적기업이다. 이 기업의 주요 특징은 HACCP 인증 생산 시스템을 통해 키트를 직접 제조-판매하여, 유통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배송을 통해 가정에서도 쉽게 베이킹을 하며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DIY 케이크 만들기 키트'는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는 과정에서 정서와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학습 지도자인 선생님과 학부모도 가이드를 통해 쉽게 케이크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다양한 시즌, 컨셉에 맞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일공일오컴퍼니의 베이킹 키트는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맛과 안전성을 높였으며, 모든 재료는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제공된다. 키트 내 포함된 자세한 레시피와 동영상 가이드는 처음 베이킹을 시도하는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일공일오컴퍼니 장예원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키트를 통해 아이들의 정서 발달을 위한 교육 키트를 개발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베이킹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일공일오컴퍼니의 부스에서 다양한 베이킹 키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에게는 할인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베이킹키트를 통해 만든제품을 전시하고, 구매상담을 진행하여 방문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일공일오컴퍼니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리뷰를 통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가정에서 즐겁고 의미 있는 베이킹 체험을 하길 기대한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