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엄마와 함께 오감이 즐거운 DIY 케이크 만들기

DIY케이크만들기키트
DIY케이크만들기키트

㈜일공일오컴퍼니는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베이킹 교육키트 'DIY 케이크 만들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공일오컴퍼니는 경력보유여성과 같은 취업취약계층이 함께 일하며, 일과 가정의 균형을 위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근무하는 사회적기업이다. 이 기업의 주요 특징은 HACCP 인증 생산 시스템을 통해 키트를 직접 제조-판매하여, 유통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배송을 통해 가정에서도 쉽게 베이킹을 하며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일공일오컴퍼니 케이크체험을 즐긴 아이들
(주)일공일오컴퍼니 케이크체험을 즐긴 아이들

이번에 선보이는 'DIY 케이크 만들기 키트'는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는 과정에서 정서와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학습 지도자인 선생님과 학부모도 가이드를 통해 쉽게 케이크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다양한 시즌, 컨셉에 맞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일공일오컴퍼니의 베이킹 키트는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맛과 안전성을 높였으며, 모든 재료는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제공된다. 키트 내 포함된 자세한 레시피와 동영상 가이드는 처음 베이킹을 시도하는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도와준다.

[유교전-베이비페어] 엄마와 함께 오감이 즐거운 DIY 케이크 만들기

㈜일공일오컴퍼니 장예원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키트를 통해 아이들의 정서 발달을 위한 교육 키트를 개발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베이킹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일공일오컴퍼니의 부스에서 다양한 베이킹 키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에게는 할인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베이킹키트를 통해 만든제품을 전시하고, 구매상담을 진행하여 방문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일공일오컴퍼니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들의 리뷰를 통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가정에서 즐겁고 의미 있는 베이킹 체험을 하길 기대한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