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엔시티 위시)가 '엠카운트다운' 출격과 함께, 신곡 'Songbird'로의 청량감 넘치는 무대행보를 본격화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NCT WISH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2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출격, 신곡 'Songbird'(송버드) 첫 주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NCT WISH의 음악방송 일정에서는 기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표현하는 NCT WISH의 시원한 보컬감과 날갯짓 하는 포인트를 핵심으로 한 'Songbird'의 절도있는 군무 퍼포먼스가 집중조명될 예정이다.
또한 멤버 시온은 6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나서, 무대와는 또 다른 순수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된다.
이처럼 NCT WISH는 신곡 'Songbird' 음악방송 행보와 함께, 자신들의 '청량&네오' 매력을 다시 한 번 분명하게 각인시킬 각오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NCT WISH는 최근 타이틀곡 'Songbird', 우정 이야기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수록곡 'Tears Are Falling'(티어스 아 폴링) 등 총 2곡으로 구성된 두 번째 싱글 'Songbird'로 활약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