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일본 골프 여행권 경품 행사 진행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일본 골프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일본 골프 여행권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전자랜드]
전자랜드가 일본 골프 여행권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전자랜드]

일본 골프 여행권은 행사 기간 전국 전자랜드 직영점에서 멀티형 에어컨을 구매하거나, 전자랜드의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의 연회비 갱신 고객 중 제품을 하나라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당첨자에겐 1인당 2매의 여행권을 증정하며 개인 사정상 여행이 불가능한 경우엔 당첨자 본인 외 가족, 친지, 지인 등에 양도할 수 있다.

여행은 오는 9월 중 2박 3일 일정으로, 세부 일정은 당첨자에게 별도로 안내한다. 전자랜드는 일정 간 개인 경비와 개별 중식비를 제외한 왕복 항공권, 골프 라운딩, 숙박, 조식과 석식 비용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골프는 총 36홀로 진행되며, 골프장과 호텔, 항공사는 추후 당첨자에게 개별로 공지한다. 상세 일정 변동 및 특이 사항 발생 시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전자랜드를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여행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전자랜드는 여행, 콘서트, 노래자랑 등 다양한 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고객님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