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10일 밤 10시 55분부터 국내 1위 웨딩 전문기업 '다이렉트컴즈'의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를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는 3년 연속 국내 1위, 연간 3만 쌍의 예비 부부가 선택하는 믿을 수 있는 웨딩 컨설팅 다이렉트웨딩가 준비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상품이다.
웨딩홀 투어부터, 본식 당일까지 1:1 전담 플래너가 배정되고, 국내 스드메, 혼수 업체 대부분이 제휴되어 있어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격 비교를 통해 거품을 쏙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2년 내 계약한 금액 그대로 인상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안정적인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식을 위한 '드레스+메이크업' 구성부터, 토탈스튜디오 촬영이 더해진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구성 등 다이렉트웨딩의 다양한 웨딩 패키지를 확인해 보고,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예약 후에는 배정된 전담 플래너의 설명과 견적 상담을 거쳐 원하는 웨딩패키지를 계약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 단독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상담예약 전화번호만 남겨도 실시간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과 랩그로운 1캐럿 6프롱 다이아몬드 반지를 각각 2명씩 총 4명에게 제공한다. 또 상담 예약 후 방문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과 코렐 접시 6p 세트의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인생에서 가장 행복해야 할 결혼을 믿을 수 있는 곳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TV홈쇼핑 최초로 웨딩패키지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