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4 여름 시즌 오프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젠테 시즌 오프 세일에서는 프라다(Prada), 셀린느(Celine), 크롬하츠(Chrome Hearts), 발렌시아가(Balenciaga), 미우미우(Miu Miu)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 100여개 이상이 매일 오후 3시에 새롭게 등록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핫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젠테는 고객들이 원하는 명품 아이템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매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원하는 제품을 '찜하기'를 통해 '위시리스트'에 등록하면 할인 적용 시 가격 변동 알람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매일 오후 3시에 업데이트 되는 세일 리스트 중 관심 있는 제품의 할인 여부를 손쉽게 확인, 특별 할인 기회를 편리하게 잡을 수 있다.
세일 상품에도 자사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2%의 앱 할인 혜택을 제공, 고객들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젠테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김홍재 젠테 상품기획팀장은 “젠테의 이번 여름 시즌 오프 세일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명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세일을 통해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