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먼데이그라운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프래그먼트랩(Fragment Lab.)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보인다.
프래그먼트랩은 해외 유명 브랜드부터 국내 개러지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삶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삶을 구성하는 조각 : 프래그먼트)를 연구,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이다.
프래그먼트랩에서는 실내와 외부활동을 위한 기발하고 상징적인 제품을 만드는 네덜란드 브랜드 FATBOY(팻보이), 실내외에서 사용 가능한 하이엔드 우드 제품 브랜드 ONOFF(온오프), 북미산 프리미엄 월넛으로 고급스러운 인도어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는 OUTDOORBOX(아웃도어박스), 사용자들에게 쉼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우드브랜드10h(텐에이치), 원단 셀렉에서 박음질까지 수작업으로 왁스캔버스 제품과 가죽 제품을 선보이는 Field Supply(필드서플라이) 등 약 20여개 브랜드의 위트 있고 유니크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통해 현장 추가 할인, 음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프래그먼트랩 대표 이진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꾸준히 발굴하고 선보이며, 브랜드 간의 콜라보래이션, 아티스트와의 협업 등 활발한 활동으로 소비자의 지식과 감성, 공간과 색 등 삶을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채워 나갈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