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됐다. 금번 행사에서는 '잉글리시에그'가 공식협찬사로 참여하며 영유아 대표브랜드 및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문화콘텐츠 '유교전 트렌드 살롱'도 함께 준비했다.
[Guide to better way : 보다 나은 길을 안내하다.] 라는 미션 아래 금번 '유교전 트렌드 살롱'에는 아이의 정서적 발달을 위한 다양한 체험 클래스뿐만 아니라 아이 교육에 필요한 정보와 부모로서의 자존감을 얻을 수 있는 인플루언서 특별 강연회를 준비했다.
▶아이를 위한 부모로서의 역할과 나에 대한 자존감을 주제로 부모에게 힘을 줄 '정신건강의학과 양재진 원장'의 〈엄마 그리고 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많은 부모들에게 엄마표공부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주는 '사월이네공부방'의 〈영유아 수학교육은 언제 시작해야 할까? 핀란드 수학!〉
▶질문하고 토론하며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유대인의 전통적인 교육 방법인 하브루타 공부법으로 유명한 '양동일 대표'의 〈질문하는 학습법, 하브루타!〉
이외에도 아이들의 정서적o신체적 발달과 더불어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쿠킹클래스', '영어 체험 학습', '바른손글씨 체험', '아트북 체험' 등 체험 클래스들을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가 참여하는 '싱어롱쇼'가 진행된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하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체험 기획관을 준비했다. 특히 아이들의 활발한 신체, 정서, 창의력 발달을 위해 다양한 원데이클래스 및 체험활동 콘텐츠를 선보인다. '작은말학교' 승마체험, 놀이영어 '맘잉', 뚝딱공작소&꼬막도, 가베가족의 만들기 체험 등 평소 쉽게 경험해보지 못 할 활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영유아 전시회 '유교전'에는 잉글리시에그, 키즈스콜레, 꿈꾸는달팽이, 센시, 교원, 튼튼영어, 북메카, 동아제약, 웅진씽크빅, 오르다코리아, 노부영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에 더불어 반짝이는 기술력 및 창의력으로 떠오르는 심바키즈, 마코빌, 아키박스, 놀그라미, 본베인, 엘포박스 등 10여 개의 브랜드들이 '아이디어스랩' 기획관으로 참여하여 색다른 제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몰앤프렌즈, SMLD, 심도마도, 앙블랑, 루솔 등 자라나는 영 유아 생활 전반에 필요한 프리미엄 브랜드 들이 대거 참가한다. 더불어 큐레이션 전문 '엄마의지도' 기획관, '네이버페이' 협업 등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특별한 콜라보 컨텐츠도 진행 중이다.
금번 행사에는 서울유아교육전 단독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를 이용하여 충전 결제 시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네이버페이 POP를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 최대 13,000원을 즉시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머니 적립이 가능한 브랜드는 부스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유교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7월 14일(일)까지 진행되는 '제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회 관련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