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K-Rib & 치즈피자' 선봬…“손흥민 시그니처 포즈 담았다”

모델이 도미노피자 'K-Rib & 치즈피자'를 소개하고 있다.
모델이 도미노피자 'K-Rib & 치즈피자'를 소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SON 봤다' 캠페인을 통해 여름 신제품 'K-Rib & 치즈피자'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K-Rib & 치즈피자'는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도미노피자 전속모델 손흥민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Sonny 큐브 치즈가 올라갔다. 또한 미트 크럼블로 풍성함을, 아라비아타 소스로 매콤함을 살렸다.

이번 제품은 지난 1일부터 시작한 'SON 봤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L 사이즈가 3만3900원, M사이즈가 2만8000원이다.

최근 도미노피자는 손흥민 선수의 작화가 그려진 피자박스를 선보이는 등 전속 모델 손흥민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는 12일부터 손흥민 선수와 함께한 TV CF를 공개한다. '피자 연구원 손흥민'이라는 콘셉트로 손흥민 선수가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피자를 출시하기 위한 연구 과정을 담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한국의 맛과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포즈를 도미노피자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K-Rib & 치즈피자'가 오는 12일 출시된다”며 “해당 제품과 함께 도미노피자가 손흥민 선수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