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토털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고함량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이 함유 된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위시헬씨'의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 건기식 '하루엔진'의 신제품 라인업이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B6, B12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0% 함유 △에너지 이용 및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350㎎(111%)이 함유 돼 있다. 또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500㎎(500%) 등이 포함됐다. 비타민은 세계적인 원료전문기업 'DSM'의 원료를 사용한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와 같이 멀티PTP 개별 포장 방식이 적용돼 빛과 열, 수분에 약한 비타민 성분을 보호한다. 공기 접촉과 정제 간 간섭을 최소화해 오랜 기간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기존 PTP보다 사이즈가 38% 작아져 휴대성도 더욱 좋아졌으며,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도 최대한 줄일 수 있게 했다.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으로 에너지 보충을 위한 필수 성분이 포함 된 14가지 고함량 비타민 및 미네랄, 마그네슘 등을 하루 한 장, 1회 복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비타민을 각각 따로 챙겨먹기 번거로웠던 고객들을 위해 고함량, 고품질의 비타민 미네랄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라며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으로 액티브한 삶을 즐기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
송혜영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