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음악팬들을 향한 하성운의 새로운 첫 'Blessed' 그루브가 일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빅플래닛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하성운 새 앨범 'Blessed(블레스드)'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Blessed'를 비롯해 'I Wanna(아이 워너)', 'All I Need(올 아이 니드)(feat. ERIC of THE BOYZ)', 'I Already Lost You(아이 올레디 로스트 유)', 'Mystery(미스터리)' 등 수록 5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키치한 리듬과 함께 강렬한 중독성을 느끼게 하는 타이틀곡 'Blessed'는 물론, 감미로운 하성운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I Wanna', 더보이즈 에릭이 가세해 한여름 드라이브를 떠날 때 듣기 좋을 듯한 청량한 사운드를 만들어낸 'All I Need', 달달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I Already Lost You',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하성운의 가성이 돋보이는 'Mystery' 등 다양한 장르호흡 속 하성운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두드러져 눈길을 끈다.
하성운 새 앨범 'Blessed'는 2022년 8월 발표한 미니 7집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 이후 2년여 만의 신보이자 군공백기 이후 첫 앨범으로, 오는 17일 공개된다.
한편 하성운이 속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