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업그레이드 LED 제품 라인업 공개

하이크비전이 설치한 진천 선수촌 LED 디스플레이.(하이크비전 제공)
하이크비전이 설치한 진천 선수촌 LED 디스플레이.(하이크비전 제공)

하이크비전이 '2024 LED 디스플레이 런칭 행사'를 열어 업그레이드된 발광다이오드(LED) 제품·기술을 선보였다.

하이크비전은 이번 행사에서 5세대 LED 캐비닛의 데뷔, 실외 디스플레이, 크리에이티브 디스플레이, 모듈 및 컨트롤러를 위한 다양한 LED 제품을 발표했다. 또 LED 컨트롤러, LED 소프트웨어, 실내 디스플레이, 실외 디스플레이 및 LED 모듈 등 다양한 기술을 공개했다.

LED 컨트롤러는 전체 제품 에코시스템 향상을 위해 대폭 업그레이드했으며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됐다. 'C 시리즈'는 다양한 허브 인터페이스 수신 카드를 지원한다. '플래그십 P 시리즈'는 정보 공개와 접합 제어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충족한다. 고급 비디오 월 컨트롤러는 소규모 모니터링 설정과 대규모 커맨드 센터 모두에 적합하다.

하이크비전은 모든 LED 컨트롤러용 웹 기반 구성이 가능한 LED 소프트웨어도 제공한다. 고급 요구 사항의 경우 LED 배치 컨트롤러를 통해 여러 컨트롤러를 동시에 구성할 수 있다.

실내 LED 제품 라인업 중 '플렉스'와 '밸류' 시리즈는 유통업계에 더욱 적합하도록 개선했다. 실외 LED 제품 시리즈 중 '루미울트라', '루미핏', '루미스퀘어'는 피치, 밝기와 경제성 측면에서 더 넓은 범위의 옵션을 제공한다.

'P1.5파인 픽셀 피치 LED 디스플레이 SMD 타입'의 경우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 웨이트 트레이닝장과 서울 공덕역 역사 등 다양한 공간에 설치됐다.

타이(Tai) 하이크비전코리아 사장은 “캐비닛에서 전체 시스템,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하이크비전 LED 디스플레이는 획기적인 업그레이드를 경험했다”며 “글로벌 LED 디스플레이 산업의 선구자로서 새롭고 흥미로운 혁신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