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24 쇼핑몰에서는 여름세일을 맞아 G400S 아이언세트를 할인판매에 이어 타마시 대표 비거리아이언 G450을 소비자가의 71% 할인가인 55만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전했다. 준비한 물량은 20세트이고 모든 물량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G450 아이언은 타마시골프에서 대표 아이언으로 헤드디자인부터 호젤, 그립까지 여러 가지 디테일에 신경을 쓴 중공구조 아이언이다.
중공구조 아이언이란? 우드 헤드처럼 아이언 헤드의 내부를 비워놓은 구조를 말한다. 헤드의 빈공간이 생긴 만큼 얇아진 페이스에서 생성되는 강한 반발력 덕분에 비거리가 훨씬 더 나간다. 여러 브랜드의 중공구조 아이언이 있지만 야마모토 타마시는 오랜 기술력으로 확실한 비거리를 실현하기에 골퍼들이 비거리 아이언하면 타마시를 꼽는 이유다.
타마시 G450 아이언은 머슬백 스타일의 중공구조이면서도 솔부분을 와이드하게 디자인하여 어드레스 시 골퍼에게 편안함을 주며 안정된 샷을 구사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헤드의 무게중심이 타구면 뒤쪽에 자리잡게 디자인하여 공을 띄우기 쉽게 설계하였다.
골프는 무엇보다 비거리다. 그래서 실제 G450 아이언의 비거리를 확인하기 위해 GDR 측정기로 비거리 테스트를 해보았다. 시타 아이언은 8번으로 평소에 135~140m정도를 보내는 리뷰24 골프MD가 시타를 해보았다. 평균적으로 20미터이상 더 날아가 160m 전방에 멈췄다. 대략 2클럽 정도 더 나가는 비거리를 확인했다. 비거리도 대만족 이였다.
G450의 구성은 #5~#P까지의 6아이언이다. 그래서 이번 행사에는 나머지 숏거리도 완벽히 소화할 수 있는 야마모토 명품 스핀웨지 세트를 함께 할인 중이다. G450를 구매하시는 고객에 한해 어프로치와 샌드웨지용 #52, #56세트를 개당 5만원씩 1세트를 10만원에 공급한다. 개당 소비자가 25만원 상당하는 고가의 제품이다. 원하는 대로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구매의 기회를 잡고 싶은 골퍼라면 지금 리뷰24(www.review24.co.kr) 쇼핑몰에서 두클럽 더 나가는 비거리 아이언 G450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자.
파격적인 할인인 만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