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G, 갤럭시 Z폴더6·플립6 전용 케이스 출시

제공:프리스티지오
제공:프리스티지오

UAG 국내총판 프리스티지오 브랜드(대표이사 이성환)가 갤럭시 Z폴드6와 플립6의 출시를 맞춰 지난 10일부터 오는 18일까지 '25% 얼리버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유에이지(UAG)는 갤럭시 Z폴드6와 플립6 전용 케이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갤럭시 Z폴드6 와 플립6의 전용 케이스는 폴드 5가지, 플립은 2가지 모델로 준비 되어 있으며 올해도 마그네틱 케이스 종류가 소비자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UAG는 엄격한 미국 군사장비 기준을 만족시킨 충격 방지 프리미엄 휴대폰, 태블릿, PC케이스 전문 브랜드다.

또한 실생활에서 발생하는 충격과 손상으로부터 강한 내구성과 충격흡수기능을 통해 휴대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세계 최대 IT 전시회인 'CES 2015'에서 휴대폰 보호케이스 톱5에 선정되기도 했다.

UAG 케이스의 독특한 형상은 구조적 강성을 보여주며 전 모델은 미 공군, 육군, 해군을 포함하는 군사장비의 표준인 MIL-STD-810G 616.6을 준수한다. 더불어 4년 전부터 모든 기종에 아울러 마그네틱 케이스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왔으며 마그네틱을 통한 다양한 액세서리도 제공하고 있다.

이성환 프리스티지오 대표는 “한국에서만 10년동안 100만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UAG는 모바일 악세사리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트랜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거듭 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