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 바캉스 시즌 '썸머 위크' 시작

〈자료 카카오톡 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
〈자료 카카오톡 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썸머 위크(SUMMER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열린다.

쇼핑하기에서는 매일 오후 5시에 해당하는 카테고리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첫 구매 고객은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동원, 오뚜기 등 가공식품을 비롯 신선식품, 건강식품, 리빙·유아동, 패션·뷰티·스포츠, 여행, 가전 등 각 카테고리 별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이용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혜택 가득한 상품을 준비했다. 그 중에서도 크리넥스, 하기스, 피죤 등 리빙·유아동 카테고리는 최대 93%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쇼라는 썸머 위크를 라이브로 즐기도록 여행, 패션, 뷰티, 가전, 리빙 등 여름 필수템부터 여행 상품까지 약 49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로는 경복궁, 경주월드, 배럴, 오뚜기 에스트라 등이 있다.

라이브 상품에 한해 썸머 위크 기간 중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5% 즉시 할인(결제 건당 최대 2만원, 기간 중 인당 최대 4회)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오뚜기, 에스트라, 크리넥스, 베베숲 등 9개 주요 브랜드 라이브는 쇼핑하기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을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어 두 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 홈캉스 등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춰 여름 시즌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준비한 인기 상품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