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커넥트, '첫 배달 미션' 이벤트 “신규 라이더 혜택 제공”

〈자료 우아한청년들〉
〈자료 우아한청년들〉

우아한청년들이 배민커넥트로 처음으로 배달을 완료한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첫 배달 미션'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이나 방학기간에 추가적인 소득이 필요한 사람들을 고려해 기획됐다. 그동안 배민커넥트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배달해보고 싶었거나, 여유시간에 부수입이 필요해 배달을 고려해오던 사용자 목소리를 반영했다.

우아한청년들은 이번 이벤트로 배민커넥트로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한 라이더에게 최대 4만원 혜택을 지급한다. 오는 21일까지 언제든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하면 5000원이 지급된다. 그동안 배민커넥트에 가입돼 있었으나 실제로 배달을 수행한 경험이 없는 경우와 배민커넥트에 신규 가입한 경우 모두 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배달 미션 이벤트의 달성 여부는 미션 수행 직후 앱 내 배달 미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션 달성에 따른 혜택은 내달 2일 지급된다.

첫 배달 미션을 완료한 라이더에게는 첫 배달을 완료한 다음 날부터 7일 동안 최대 3만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두 번째 미션에 참여할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매일 오후 5~8시 중 1건 이상의 배달을 완료하면 5000원을 지급한다. 7일 동안 매일 1건 이상의 배달을 완료하면 최대 3만5000원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한 다음 날부터 일주일간 매일 추가 배달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미션 역시 앱 내 '배달 미션' 메뉴와 공지사항에서 상세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첫 배달을 수행해 완료한 다음 날부터 미션 달성 여부를 확인 가능하다. 미션 달성에 따른 혜택은 첫 배달 미션 달성 시의 혜택과 함께 내달 2일 일괄 지급된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 및 방학기간을 맞이하며 N잡·부업으로 배민커넥트 배달업무를 경험해 보려는 사람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배민커넥트를 통한 첫 배달 미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