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삼성전자와 첫 협업…'갤럭시 버즈3 시리즈' 케이스 3종 선봬

하겐다즈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버즈3 시리즈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 3종을 공개한다.
하겐다즈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버즈3 시리즈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 3종을 공개한다.

하겐다즈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갤럭시 버즈3 시리즈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 3종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삼성전자와 협업을 결정했다”며 “그 일환으로 신제품 갤럭시 버즈3와 버즈3 프로 전용 케이스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3 △갤럭시 버즈3 프로에 호환 가능한 제품이다.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닐라 △딸기 △벨지안 초콜릿 등 3종의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제 하겐다즈 미니컵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아이스크림에 동봉된 우드스푼을 키링으로 구현하는 등 브랜드 고유의 프리미엄 헤리티지를 제품에 고스란히 녹여낸 점이 특징이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갤럭시 버즈3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하겐다즈 미니컵 케이스를 비롯, 버즈 액세서리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그 외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이번 콜라보 케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기회를 모색해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