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노원점' 오픈

'에이스스퀘어 노원점' 내부 전경.
'에이스스퀘어 노원점' 내부 전경.

에이스침대는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노원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노원점은 약 819.8㎡(248평) 면적에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의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신혼부부 거주 비율이 높아 가구 수요가 많은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최대 32대까지 주차 가능한 대형 주차장을 보유했다. 또한 서울 지하철 7호선 공릉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에이스스퀘어 노원점은 쇼핑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각 층을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했다. 총 10종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직접 보고 누우며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침대 전문가와의 상담과 추천을 통해 개인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침대를 고를 수 있다. 조명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체험존도 갖췄다.

다양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도 진열돼 있다. 에이스침대 최고 사양의 매트리스 브랜드로 장인들의 수작업을 통해 생산되는 '에이스 헤리츠'와 에이스침대가 국내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 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혼부부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브랜드 대표 침대 '루체-III',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Ⅱ' 등도 함께 전시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노원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전달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서울 노원구는 신혼부부 거주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혼수나 인테리어를 위해 프리미엄 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많은 점을 고려해 신규 출점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방문하기 편리한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해 접근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