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닥(PLANDOCS)이 유한킴벌리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해 미용성형 병의원에 글로벌 브랜드 전문 의료 용품을 공급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플랜닥스는 유한킴벌리의 수술포, 가운, 글러브, 마스크, 멸균포 등 더욱 다양하고 전문적인 의료 헬스케어 용품을 병의원에 직접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미용성형 감염 관리 캠페인을 보다 적극적으로 전도해 국내 병의원이 안심할 수 있는 감염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모할 계획이다.
유한킴벌리는 Ansell의 프리미엄 수술용 장갑 브랜드인 '앙코어(Encore)'를 국내에 출시, 플랜닥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병의원으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Ansell Encore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프리미엄 수술용 장갑 브랜드로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번에 국내 시장에 출시된 Encore 제품군은 각기 다른 수술의 특성에 맞춘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Encore Acclaim은 주로 일반 수술용으로 사용된다. 높은 민감도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반 수술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며 라텍스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탄력성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Encore Micro는 주로 안과 및 미세 수술용으로 사용되며 미세한 작업에 적합한 높은 촉감과 정밀성을 제공한다. 얇은 두께로 손가락의 섬세한 움직임을 지원하며 미세한 수술에서 우수한 성능을 보장하고 있다. 특히 빛을 흡수하는 컬러를 적용하여 눈의 피로도를 현저히 낮출 수 있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Encore Textured는 비뇨기과 및 정형외과 수술용으로 주로 사용된다. 우수한 그립감과 강한 내구성을 갖춘 텍스처 표면으로 제작되어 복잡하고 긴 수술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통해 비뇨기과 및 정형외과 수술에 적합하다.
플랜닥스는 이번에 출시된 'Encore' 제품으로 온라인 스토어 '플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플랜닥스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병의원들이 고품질의 의료 용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병의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