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SK D&D)의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가 에피소드 용산 241에 '에피네 팝업 카페&바(EPNE POP UP Cafe & Bar)'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8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 '241 스페이스 칵테일 투어(241 SPACE COCKTAIL TOUR)'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에피네는 이웃들간의 교류를 통해 더 나은 도시생활을 펼치고자 하는 에피소드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F&B 브랜드다. 에피소드 용산에서 선보이는 에피네 팝업 카페&바는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bar)로 운영되며, 서울의 커뮤니티, 브랜드, 아티스트와 함께 독창적인 메뉴들을 선보인다. 9월 11일까지 운영된다.
같은 공간에서 8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매주 목~토요일에 진행되는 '241 스페이스 칵테일 투어'는 1층에 마련된 에피네 팝업 카페&바를 통해 여름 한정 스페셜 칵테일, 국내외 DJ 및 아티스트 라이브 공연 등과 함께 에피소드의 특별한 공간을 투어 할 수 있는 행사다.
SK디앤디 에피소드 관계자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표방하는 에피소드는 도시민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주거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본 행사를 통해 에피소드 용산의 주거·공용공간과 도시민을 위한 새로운 주거 문화에 대해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