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펫스티벌' 마이펫페어 일산 Part 2가 오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250개사 400부스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며, 펫푸드부터 펫용품, 펫서비스 등 다양한 반려동물 트렌드를 직접 보고 구매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주요 참가 브랜드로는 △닥터뉴토 △그롤링 △브리젠 △봄봄 △디팡 △라포그 △아발론 △니즈더펫 △네이쳐스프로텍션 △리토가토 △견체공학 △하이포닉 △누터스가든 △페노비스 △슈퍼포우 △해리스펫 △로얄테일즈 △퍼피갤러리 △로렌츠 △호지 △리스펫랩 △골드뮨 △캐니언헤지호그 등이 참가한다.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반려견과 함께 쾌적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동반참여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그 중 동반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랜드에서는 보다 새로운 구성으로 진행되어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달려갈개:강아지 단거리 달리기 게임, △도전하개!펫미로탈출:강아지 미로 체험, △기다릴개:기다려 게임, △킁킁놀이터:종이컵 노즈워크, △가져올개:장난감&인형 가져오기 △맞춰볼개:펫심리탐구게임 있으며, 이 6가지 중 4가지를 마이펫페어 일산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마이펫랜드 참가비는 개최지역 인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이펫보따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인 '선착순 이벤트', 펫티켓 캠페인 '내똥내줍 캠페인'이 진행돼 참여 시 참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마이펫페어에서는 반려인들이 수만명이 모이는 곳이니 유실견을 찾는 게시판을 설치하여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하루 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고잉홈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08월 22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보다 간편하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