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이유경)는 육아에 지친 육아맘들의 기념일 고민을 해결할 '맘마레시피 기념일 키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키트에는 백일, 돌 등 아이와 함께 특별한 날을 챙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인 숫자와 메시지 토퍼와 스티커뿐만 아니라 클레이케이크와 미역국도 포함돼 있어 기념일을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이번 큐레이션은 일러스트 작가 '데이오브흔흔'과 컬레버로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생크림 클레이케이크는 실제 케이크와 동일한 모양으로 제작돼 안전성과 재사용 가능한 실용성을 더했다. 또 기념일에 꼭 필요한 초간편 미역국인 컵쿡에브리데이가 추가됐다.
잇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키트를 비롯해 먹거리뿐 아니라 육아가정의 행복을 챙기는 다양한 큐레이션 아이템으로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면서 “이번 기념일 키트는 SNS를 통한 육아 일상을 전하는 주변의 육아맘들을 위한 선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기념일 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맘마레시피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는 최근 자사몰 성장과 함께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자사몰을 잇더'(eetthe')로 새롭게 브랜딩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
김현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