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실력 향상 골든타임 여름방학” 초등 인강 엘리하이 '수준별 수학' 콘텐츠

사진=엘리하이
사진=엘리하이

초등학교 여름방학은 부족한 영역을 점검하고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빈틈없이 차곡차곡 실력을 쌓아가야 할 수학 과목의 경우, 실력을 점검하고 학습 방향을 세우는 데 여름방학이 더 없는 골든타임이 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1위 엘리하이(2023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가 '수학 진단 평가'와 입문-기본-발전-심화 단계의 수준별 맞춤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나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어떤 강좌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엘리하이의 '수학 진단 평가'를 이용해 보는 것이 좋다.

'수학 진단 평가'에 응시하면 시험 점수와 평가 요소별 성취도, 내용 영역별 나의 위치 등을 상세히 알려주어 객관적인 실력을 파악할 수 있으며, 시험 결과를 토대로 맞춤 강좌도 추천해 주어 학습 계획을 세우는 데도 용이하다.

실력 확인이 되었다면 나의 수준에 맞는 강좌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큐브수학S 개념 & 실력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 & 응용 △에이급 수학 △창의사고력 수학 팩토 등 유명 교재를 기반으로 한 강좌가 마련돼 있으며, 같은 수준에서도 여러 선생님이 있어 공부 성향에 맞는 강의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여기에 연산과 구구단, 암산, 반복 문제 풀이 학습이 가능한 수학 학습 앱도 있어 더욱 효과적인 수학 공부가 가능하다.

엘리하이는 모든 학습 과정에서 전문 학습 관리 선생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는 수학 외에도 국어, 영어, 사회, 과학 등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10일간 초등 엘리하이와 중등 엠베스트를 모두 이용해 볼 수 있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