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이 10년간 함께 해준 팬들을 향해 달콤한 인사를 건넨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레드벨벳 신곡 'Sweet Dreams'(스위트 드림스)가 1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전했다.
신곡 'Sweet Dreams'은 새 앨범 'Cosmic'(코스믹)의 에필로그를 장식하는 팬송이다.
이 곡은 아르페지오 기법을 사용한 경쾌한 멜로디와 하프 리프의 조화를 배경으로 10년 동안 함께 성장해 온 팬들을 향한 레드벨벳의 달콤한 인삿말이 자연스럽게 펼쳐진다.
특히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가삿말들과 함께 비쳐지는 '같은 꿈을 꾸는 우리는 늘 함께하며 끝없는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는 메시지는 레드벨벳의 10주년 팬사랑을 짐작케 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음원과 함께 멤버들의 레코딩 현장을 담은 'Sweet Dreams'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하는 한편, 멤버들의 캐릭터 인형을 만나볼 수 있는 'Cosmic' 앨범의 새로운 버전인 'Cosmie'(코스미)를 음반으로 내놓으며 신곡을 향한 관심도를 새롭게 할 계획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4일 3일간 서울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을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