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빙로봇 선두 기업 브이디컴퍼니(대표 함판식)는 소상공인이 브이디컴퍼니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매장을 더 편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서빙로봇 보상판매 '스마트 체인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마트 체인지는 기존 서빙 로봇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이다. 8월 한 달간 제조사와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 중인 서빙로봇을 반납하면, 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수가 많은 스마트폰이나 신규 고객 유치가 중요한 렌탈업계에서 주로 활용하는 방식으로, 서빙로봇 업계에서 이러한 보상판매 프로그램이 실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빙 로봇 시장에서 선두 주자로서 경쟁 기업 제품 성능과 견주어도 결코 뒤쳐지지 않는다는 자신감때문으로 풀이된다.
보상판매 제품은 △브이디컴퍼니의 검증된 스탠다드 서빙로봇 '푸두봇' △안정성과 주행성이 향상된 '푸두봇 프로' △프리미엄 서빙로봇 '벨라봇' △전면에 탑재된 18.5인치 대형 스크린으로 광고 판촉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스마트 서빙로봇 '케티봇' 등 4종이다. 39개월 반납형 로봇에 한정한다.
이 밖에도 스마트 체인지를 이용해 신규 서빙로봇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468만원 상당의 AS 토털 케어(출동비, 소모품비 지원)를 제공하며 브이디컴퍼니가 기존 로봇을 무료로 거둬 간다.
회사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빙로봇 최저가 혜택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보상판매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인기 제품인 푸두봇을 업계 최저가인 월 24만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폐업 시 조건 없이 서빙로봇의 잔여 할부금 및 위약금을 면제받는 '리턴프리 프로그램'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푸두봇 계약 시 브이디컴퍼니 테이블오더 '브이디메뉴'를 수량 제한 없이 20% 할인받을 수 있다.
함판식 대표는 “신규 고객에게도 서빙로봇을 도입할 수 있도록 최저가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누구나 부담 없이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위해 서빙로봇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혜택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기존 서빙로봇 고객, 제품 반납 시 브이디컴퍼니 서빙로봇 최대 60% 할인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