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터치, 라스트오더 할인 이벤트 8월까지 연장

스마트터치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7월 라스트 오더 할인 이벤트를 8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사진=스마트터치
스마트터치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7월 라스트 오더 할인 이벤트를 8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사진=스마트터치

스마트터치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7월 라스트 오더 할인 이벤트를 8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고물가로 경제적 부담이 가중되는 시기에 고객의 입장에서 부담을 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메인 모델인 STS 시리즈를 포함해 65인치, 75인치, 86인치, 98인치 전자칠판이 이벤트 품목이며, 8월에 한해 초특가로 제공된다.

스마트터치 전자칠판은 카메라와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으며, 안드로이드 11 OS를 탑재해 PC 없이도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앱을 빠른 속도로 구동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터치의 독자적인 판서 프로그램 3종이 제공되며, 닥줌, 플렉슬, 연필앤노트를 통해 자유로운 판서, 다양한 템플릿 활용, 캡처, 녹화, 녹음 및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다.

설치비와 이동형 스탠드, 웹캠, 사운드바를 포함한 구성으로,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악세서리를 구매할 필요 없이 이벤트 할인 가격에 풀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자칠판은 원격 화상회의, 수업 등에 특화되어 줌(Zoom) 등 원격 회의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양방향 미러링으로 최대 9명까지 디바이스를 무선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사용자 간의 비대면 교육 및 회의의 효율을 높였다.

스마트터치 영업총괄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며 서비스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스마트터치는 8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에듀플러스위크 박람회에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와 '커피 기프티콘 제공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전자칠판 전문기업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스마트터치는 2011년 설립 이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3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서 선보인 전자칠판으로 경기도 칠판 보급 사업, 서울 전자칠판 보급 사업 등 공공사업을 통해 납품하기도 했다. 또한 전국 예약제 쇼룸 운영으로 성남, 광주, 전주, 대구, 부산 등에서 방문객에게 전자칠판 활용법에 대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